의통성업 준비

[스크랩] 의통기지 대한민국을 지켜내야 합니다

태을세상 2016. 12. 9. 16:50

 대한민국은 도제천하 의통성업의 기지입니다. 대한민국은 급살병에서 천하창생을 건져내는 중심입니다. 대한민국을 북한 공산당으로부터 지켜내야 합니다. 북한은 독기와 살기로 똘똘 뭉쳐 무력으로 대한민국을 해체하여 접수하려 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대중화의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북한을 앞세워 대한민국을 자신의 영향권에 두려 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내 반(反)대한민국 세력은 북한과 동조하고 중국에 경도되어 대한민국을 해체하여 북한을 중심으로 통일하려고 합니다. 대통령을 탄핵하고 하야시키려는 촛불난동의 배후에는 대한민국를 해체하려는 치밀한 음모가 도사리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철통같이 지키는 가운데 의통성업을 치열하게 준비해 가야 합니다. 대통령 탄핵이 가결되든 부결되든, 대한민국은 점점 격랑의 혼란 속으로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국회에서 탄핵이 의결되면, 헌재의 심판을 기다릴 필요없이 빨리 하야하라고 선동할 것이고, 국회에서 탄핵이 부결되면, 더욱더 폭력적인 방법으로 민중반란을 부추길 것입니다. 대한민국은 온전히 지켜져야 하고 태을도의 가르침은 제대로 실천되어야 합니다. 태을도인들은 촛불정국에 휘둘리지 말고 중심을 잘 잡고, 웅패의 술로 재민혁세를 도모하는 상극의 길이 아닌, 성인의 도로 제생의세하는 상생의 길을 가야 합니다.  

 

 도운 속에 세운이 흘러가는 도도한 물줄기를 봐야 합니다. 큰 틀을 놓치면 우물안 개구리와 같습니다. 안쓰러운 인정과 단순한 정의감만으로는 대세를 볼 수 없습니다. 소의(小義)를 내세우다 대의(大義)를 망치게 되고, 소인(小仁)을 주장하다 대인(大仁)을 놓치게 됩니다. 대한민국을 목숨바쳐 지키겠다는 투절한 안보의식과, 동물의 성정을 뛰어넘는 진리의 사랑을 하는 대인대의의 정신을 가져야, 시종일관 열풍뇌우불미하며 급살병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태을도 도제천하 의통성업은 도를 펴서 세계일가통일정권 대시국을 세우는 진리사업 인간사업이기에, 중심기지와 중심사상과 중심세력이 있습니다. 

출처 : 태을도(太乙道) : 태을궁 용봉서신(太乙宮 龍鳳書信)
글쓴이 : 디딤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