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통성업 준비

[스크랩] 천지부모님과 직통하는 길

태을세상 2016. 5. 27. 13:57

 보이지 않아도 보이는 글월이 있습니다. 들리지 않아도 들리는 말씀이 있습니다. 눈에 보이고 귀에 들리는 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마음으로 보고 마음으로 듣습니다. 그야말로 마음을 닦아 마음으로 맞이하는 후천상생의 태을궁 지심대도술 세상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증산상제님께서는 우리들에게 "나는 오직 마음만 볼 뿐이니, 마음을 닦아 만나자" 고 말씀하셨고, 고수부님께서는 "후천의 천지사업이 지심대도술 하나뿐이니, 마음닦는 심통공부를 하지 않고 무슨 일을 한다는가" 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마음으로 열어가는 지심대도술의 후천세상입니다. 천지부모님이신 증산상제님과 고수부님을 만나 금수의 성정을 하루빨리 버리고 인간의 신성(神性)을 되찾아야 합니다. 마음을 심판하여 태을을 추수하는 급살병은, 우리의 마음속에 남아있는 금수의 성정을 마지막으로 정리하는 천지의 대심판입니다. 마음을 닦고 태을주를 읽지 않으면, 천지부모님을 모시면서도 후천 지심대도술 세상이 어떻게 얼마나 우리곁에 다가오고 있는 지를 모릅니다. 

 

 자신에게 집중하고 마음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내가 내 마음의 중심에 서지 않으면 지심대도술 세상을 열어갈 수 없습니다. 저를 믿고 저를 찾아 제 마음을 닦아 천지부모님이 맡겨주신 제 일을 해야 합니다. 우리 마음속에 천지부모님이 살아 움직이십니다. 그 마음에 천지부모님과 직통하는 길이 있습니다. 태을궁과 연결된 마음의 전당을 정결히 하고 봉천명 봉신교를 해야 합니다. 천지부모님의 마음을 전하는 의통천명은 언제나 흘러가지만, 깨달아 실천하는 것은 전적으로 자기 자신의 몫입니다.

출처 : 태을도(太乙道) : 태을궁 용봉서신(太乙宮 龍鳳書信)
글쓴이 : 디딤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