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도인 도훈(道訓)

[스크랩] 2018년 대한치성 대구법소 태을도인 도훈 (충희) : 삼일이 문을 열어 북사도가 전란이라.

태을세상 2018. 1. 23. 15:48

안녕하세요? 대구법소에 충희입니다.

 

2018년 대한치성을 모시고 태을도인 도훈말씀시간을 갖습니다.

 

소한치성을 모신 후에는 북극인근의 냉기류가 내려와서 며칠 매우 추웠습니다. 기온은 매우 추웠지만 오염원이 적은 북극 인근에서 내려온 공기라 대기질은 깨끗했습니다. 그런데 최근 며칠간은 중국에서 불어오는 대기의 영향을 받고 있어서 한반도가 엄청난 량의 미세먼지를 덮어 쓰고 있습니다. 이런 날에는 가급적 실내 활동을 하시고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불가피하게 야외활동을 해야 할 때는 미세먼지 차단기능이 있는 마스크를 착용하고요. 그리고 야외활동에서 돌아오면 샤워를 하는 것이 좋고 샤워를 하기 어려운 형편이면 머리카락이라도 감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세계인들이 세계안보를 걱정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사람들은 안보를 걱정하고 있는지? 안보불감증이 심각한 것인지? 아니면 하루하루 안보불안에 시달리다보니 안보걱정이 만성화되어서 심각한 안보위기상황에서도 무덤덤해진 것인지? 한반도에 전쟁을 일으킨 북한 공산주의 독재 세력이 핵무기와 ICBM까지 개발하고 실전배치를 완료하는 과정에 대한민국을 전복하려고 갖은 공작을 하고 있음에도 그 위기에 비해 대한민국 사람은 이념적으로 무장해제가 되어 있는 것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북한은 평창올림픽을 이용해서 위장 평화공세를 펴면서, 최종적인 핵무장 완료를 위해 질주를 하고 있습니다. 북한은 대규모 열병식 준비를 하면서 동시에 SLBM(잠수함발사탄도미사일) 발사 준비도 하고 있습니다. 북한이 SLBM발사 실험까지 완성하게 되면 북한은 그들이 핵무장을 완성했음을 증명하기 위해 더 이상 보여주어야 할 것이 없게 됩니다. 앞으로 북한은 위장평화 기만책을 더욱 공세적으로 펴면서, 핵보유국의 지위를 주장하며 미국과 협상에 나서려고 할 것입니다. 미국이 한반도에서만 물러나기만 하면, 핵으로 무장한 북한 공산주의 독재세력이 한반도를 장악하는 것은 순식간입니다.

 

그러면 미국이 북한의 핵공세에 물러설 것인가? 제가 볼 때는 그럴 것 같지 않습니다. 북한은 세계정세를 완전히 오판하고 있습니다. 미국이 만약 북한의 핵공세에 물러서게 되면 핵도미노가 시작됩니다. 미국으로부터 핵공격을 받은 일본이 가장 먼저 핵무장을 할 것입니다. 집단안보체제의 개념이 무너지고 정글과 같은 시대가 열리게 됩니다. 핵도미노가 발생하게 되면 테러집단의 손에 핵무기가 들어가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입니다. 미국이 이런 사태를 받아들일 수 있을까요?

 

그리고 핵도미노가 일어나게 되면 달러화가 여전히 국제기축통화로서 역할을 할 수 있을까요? 달러는 미국의 자유주의, 민주주의 그리고 선진적인 첨단기술과 생산능력에 기반해 있지만 더욱 근본적으로는 미국의 압도적인 군사력에 기반해 있습니다. 미국이 북한의 핵공세에 꼬리를 빼는 모양새를 하는 순간 세상은 일변하게 되는데 미국이 그런 사태를 용납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결론은 북한 핵을 제거하는 것뿐입니다.

 

그런데 북한의 핵은 외교적인 노력으로는 제거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북한은 북한의 헌법에 김정일이 북한을 핵보유국으로 만들어 놓았다고 자랑해놓았는데, 핵을 포기하는 것은 김일성과 김정일을 포기하는 것과 같고, 왕조체제와 같은 북한으로서는 체제를 스스로 부정하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결국 북한의 핵을 제거하는 방법은 군사적인 방법밖에 남지 않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전 세계가 걱정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바로 그 사태를 전 세계가 목도하고 있습니다.

 

수부님께서 이렇게 선포하신 내용이 있습니다.

 

@ 어느 때 신정공사를 베푸시며 선포하시니 이러하시니라.

"수지자웅이라 누가 알 것이며

오지자웅이라 이를 누가 알리요

희고 검은 것을 그 누가 알 것인가.

지지자(知之者)는 지지(知之)하고

부지자(不知者)는 부지(不知)로다.

 

삼팔목(三八木)이 들어서 삼팔선(三八線)이 왠 일인고

삼일(三一)이 문을 열어 북사도(北四道)가 전란(戰亂)이라.

어후하니 후닥딱

번쩍하니 와그락

천하가 동변이라.

운수보소 운수보소

질병목의 운수로다

천지조화 이 아닌가.

단주수명(丹朱受命)

우주수명(宇宙壽命)

지기금지원위대강(至氣今至願爲大降)"

 

하고 창하시더라. (선도신정경 P150)

 

제가 지금 이 시점에 특별하는 주목하는 말씀이, “삼일(三一)이 문을 열어 북사도(北四道)가 전란(戰亂)이라.”는 부분입니다. “삼팔목(三八木)이 들어서 삼팔선(三八線)이 왠 일인고이 부분은 6.25전쟁을 끝내고 38선이 휴전선이자 남북분단선으로 들어 왔고, 남은 부분이 삼일(三一)이 문을 열어 북사도(北四道)가 전란(戰亂)이라.”는 부분입니다. 삼일이 문을 여니까 북사도가 전란에 휩싸인다는 것입니다. 삼일이 문을 연다는 말씀은 해석이 다양할 수 있지만 북사도가 전란이라는 것은 누구라도 무슨 말씀인지 알 수 있는 이론의 여지가 없는 부분입니다.

 

북사도 전란 다음은 무엇일까요? 우리 증산신앙인들이 하루빨리 태을도인으로 태어나 마음 닦고 태을주 수련에 더욱 맹렬해져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마음을 더욱 가다듬고 용서와 포용과 사랑으로 가정과 직장을 더욱 바르게 세워 천하사에 더욱 크게 이바지해야겠다고 다짐을 합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태을도(太乙道) 천지공정(天地公庭)
글쓴이 : 평화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