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통성업 준비

[스크랩] 홍준표가 대통령이 돼야 탄핵반란이 진압됩니다

태을세상 2017. 4. 17. 12:26

 금강산 겁기로 세워진 북한 노동당과 연결된 남노당이 대대적으로 부활하여 대한민국을 전복하려 하고 있습니다. 촛불의 광기로 대통령 탄핵을 밀어붙이고 조기대선을 통해 정권을 장악해 남북연방제를 실시하려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부정하는, 계급투쟁과 민중봉기를 부추기는 선동과 선전으로 대한민국은 공산화의 길목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반(反)대한민국 세력은 한미일 삼각동맹을 바탕으로 유지돼온 대한민국을 해체시키기 위해 북중러 삼각동맹에 편승하려 하고 있습니다.

 

 촛불폭동의 탄핵반란이 조기대선을 통해 정권탈취로 이어지려 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막아야 합니다. 금강산 겁기가 대한민국을 휩쓸게 해서 투쟁과 복수의 공산주의 사회가 되게 해서는 안됩니다. 반대한민국 세력은 겉으로는 양심과 이성에 충실한듯 하지만 실제로는 비양심과 비이성적인 음모와 폭력을 일상화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지켜야 급살병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이 공산화되면 의통성업을 완수할 수 없습니다. 탄핵반란을 진압해야 대한민국이 지켜집니다. 

 

 이제 결단을 내려야 합니다. 대한민국을 지킬 것인가 대한민국을 포기할 것인가. 문재인 안철수가 탄핵반란을 지휘했습니다. 하늘은 반기문에게 준 기회를 홍준표에게 주고 있습니다. 홍준표가 돼야 탄핵반란이 진압됩니다. 남노당의 후예들이 치밀하게 기획한 촛불혁명을 제압해야 대한민국의 정통성이 유지됩니다. 태을도 대시국을 건설하기 위해서는 독기와 살기의 금강산 겁기를 걷어내야 합니다. 급살병으로 독기와 살기의 상극인간을 최종정리하지만 대한민국이 유지돼야 가능한 것입니다.

출처 : 태을도(太乙道) 대시국(大時國)
글쓴이 : 디딤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