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주와 태을도

[스크랩] 태을도인과 진리의 사랑

태을세상 2016. 4. 17. 19:05

 도를 받는 것은 생명과 진리를 받는 것입니다. 도 중의 도는 태을도요, 생명과 진리 중의 생명과 진리는 태을입니다. 태을도를 받는 것은 도 중의 도를 받는 것이요 생명과 진리 중의 생명과 진리를 받는 것입니다. 태을은 생명의 원천이요 진리의 뿌리입니다. 선천 오만 년만에 처음으로 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과 고수부님에 의해 태을의 존재가 밝혀지고 태을도가 나왔습니다. 지금은 태을포태하여 태을도인으로 재생신되어 태을궁으로 원시반본하는 후천개벽기입니다. 태을도를 받드는 태을도인이 되는 그 날이 후천의 생일날입니다.

 

 태을궁 지심대도술 태을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마음으로 태을을 용사하여 신인합일로 살아가는 마음세상이 도래하고 있습니다. 태을궁의 마음세상 태을세상을 앞두고 급살병의 병목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태을도를 만나 마음닦고 태을주를 읽어, 선천 상극지리에 오염된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마음속에 받아나온 시천 태을을 밝혀 천주의 품성을 되찾고 태을신성과 생명력을 회복한 태을도인으로 재생신되어야, 급살병을 극복하고 태을궁 지심대도술 태을세상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독기와 살기가 만들어낸 급살병입니다. 척과 살이 급살병이 되어 인간세상을 전멸시킵니다. 상극세상에서 상생세상으로 바뀌는 마지막 순간에 급살병이 발발합니다. 상극인간을 정리하여 상극세상을 마감하고 상생인간을 추려 상생세상을 엽니다. 마음에 먹줄을 잡혀 천심자를 골라 태을을 추수합니다. 독기와 살기의 상극인간을 대청소하여 태을을 회수하여 영혼을 정리합니다. 지금은 마음추수기요 태을추수기입니다. 선천 오만 년만에 처음있는 마음심판이요 태을추수입니다. 

 

 내 마음이 나를 살리고 내 마음이 나를 죽입니다. 천심이 타락하여 태을이 고갈되어 태을맥이 떨어지면 죽습니다. 마음이 관건이고 시천이 중심이고 태을이 핵심입니다. 시천주 봉태을의 태을궁 지심대도술 태을시대에 천지부모님이 내 마음에 옳게 자리잡아야 하고 태을이 내 마음에 제대로 뿌리내려야 합니다. 마음밭에 천심이 자라고 태을이 잉태되는 것입니다. 마음을 따라 천심이 드러나고 태을이 흐릅니다. 독기와 살기는 천심의 펼쳐짐을 막고 태을의 발현을 방해합니다.

 

 태을도의 생명길과 진리길이 열렸습니다. 태을도가 안내하는 생명길과 진리길을 따라 동물의 성정으로 살아왔던 상극체질을 진리의 사랑으로 살아가는 상생체질로 바꿔나가야 합니다. 인간은 본래 태을도를 만나 시천주 봉태을하는 태을도인이었습니다. 지금은 나에게 집중하고 내 마음에 초점을 맞춰서, 나의 진면목과 참모습을 찾아야 합니다. 태을도를 만나 마음 닦고 태을주 읽어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천지부모님의 마음과 마음씀을 배워 동물의 성정을 뛰어넘는 진리의 사랑을 실천하는 태을도인이 되어야 합니다.

출처 : 태을도(太乙道) : 태을궁 용봉서신(太乙宮 龍鳳書信)
글쓴이 : 디딤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