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통성업 준비

[스크랩] 절체절명의 급살병 위기 앞에

태을세상 2015. 6. 9. 13:36

 @ 하루는 벽을 향하여 돌아누으셨더니 문득 크게 슬퍼하시며 가라사대 "전 인류가 진멸지경에 이르렀는데, 아무리 하여도 전부 다 건져 살리기는 어려우니 어찌 원통하지 아니 하리오." 하시고 느끼어 울으시니라. (대순전경 pp314-315)

 

 전 세계인류는 급살병이라는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천리가 순환하는 이치를 알면 급살병의 도래는 명약관화한 자연적인 현상입니다. 급살병은 상극세상이 마감되고 상생세상이 열리기 위한 어쩔 수 없는 천지의 선택입니다. 독기와 살기가 만들어낸 상극의 마음을 상생으로 돌리고 상극체질을 상생체질로 바꾸지 않으면 급살병에 걸려 죽게 됩니다.독기와 살기가 만들어낸 척에 걸려 죽고 살에 걸려 죽는 것입니다.

 

 내 마음이 나를 살리고 내 마음이 나를 죽이는 것입니다. 급살병으로 마음을 심판하여 천심자를 골라 태을을 추수합니다. 내 마음에 생사줄이 달렸습니다. 내 마음이 시천 태을을 밝힙니다. 독기와 살기의 마음으로는 시천 태을을 밝힐 수가 없습니다. 생명의 근원은 태을입니다. 태을생명을 주재하는 분이 천주이신 증산상제님이십니다. 증산상제님이 내 마음과 연결되어 태을을 용사하여 삼계를 다스리시기에, 생명이 이어지고 유지되는 것입니다. 선천 상극지리에 영향받은 독기와 살기로, 천주의 품성을 잊어버리고 태을신성과 생명력을 잃어버렸습니다. 후천상생의 태을궁시대는 시천의 시대요 태을의 시대이기에, 태을도를 통해 내 마음속에 받아나온 시천과 태을을 밝혀 시천주 봉태을하는 태을도인으로 재생신되어야 합니다.

 

 전 세계인류가 시천주 봉태을의 길을 제대로 못 갔기에 진멸지경에 빠진 것이니다. 천하창생이 도탄에 빠지면 시천주 봉태을의 도로써 구해내는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태을궁의 천지대신문을 열고 태을도 도제천하의 길을 내주셨습니다. 후천개벽기에는 급살병으로 선천 상극세상을 살아온 인간의 마음을 심판하여 천심자를 추려 태을을 추수합니다. 태을은 영혼의 뿌리요 생명의 고갱이입니다. 독기와 살기로 천주의 품성이 왜곡타락되어 태을이 고갈되고 태을맥이 떨어지면 죽습니다. 태을도를 전해받아 부지런히 마음닦고 태을주를 읽어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천주의 품성을 되찾고 태을신성과 생명력을 회복해야 합니다.

 

 후천개벽기는 진리와 생명의 근본 드러내고 중심을 밝혀 인간을 성숙결실시켜 추수하는 인간추수기입니다. 그러기에 진리와 생명의 근본과 중심에서 벗어난 지엽말단적인 유불선서도의 처방으로는 급살병으로 죽어가는 천하창생 살려낼 수가 없습니다. 시천과 태을이 진리와 생명의 근본이자 중심입니다. 독기와 살기로 시천과 태을이라는 진리와 생명의 근본과 중심이 타락되고 오염되어 천주맥과 태을맥이 끊어져 급살병을 맞이했기에, 유불선서도의 진액을 모으고 진리와 생명의 근본을 깨우쳐주는 태을도를 통해서, 시천과 태을을 맑히고 밝히는 근원적인 처방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천하창생들에게 태을도를 전해, 마음닦고 태을주를 읽혀 시천주 봉태을하는 태을도인으로 재생신시켜, 가정으로부터 상생생활을 실천하여 사회전반으로 상생공간을 점차 넓혀가게 하는 것이 진정한 의통성업입니다.  

 

@ 증산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의 도 문하에 혈심자 한 사람만 있으면 내 일은 이루어지느니라." 증산상제님께서 이르시기를 "세상사람들이 나의 도문하에 '태을도인들이 나왔다'고 말들을 하면, 태평천하한 세상이 되리라." 이어서 말씀하시기를 "지금은 태을도인으로 포태되는 운수이니, 아동지세이니라. 그러므로 치성을 모실 때에는 관복을 벗고 헌배하라. 때가 되어 관을 쓰고 치성을 모시면 천하태평한 세상이 되리라. 나의 도문하에 태을도를 받드는 태을도인이 되는 그날이, 그 사람의 후천인생에서 한 살이 되느니라." (이중성의 천지개벽경 p195)

출처 : 태을도(太乙道) : 태을궁 용봉서신(太乙宮 龍鳳書信)
글쓴이 : 디딤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