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봉광장

[스크랩] 태을도를 통해 행복한 꿈을 같이 하세요

태을세상 2014. 4. 23. 10:34

@ 내 세상은 상생대도의 세상이니, 만국의 나라가 상생하고, 억조의 창생이 상생하고, 남자와 여자가 상생하고, 강자와 약자가 상생하고, 가난한 자와 부유한 자가 상생하고, 귀한 자와 천한 자가 상생하고, 만 가지 덕이 하나로 되어 대인대의한 세상이 되느니라. (이중성의 천지개벽경 p33-34)

 

@ 선천은 상극의 운수이기에 악(惡)이 발생하므로 웅패의 세상이 되는 것이요, 후천은 상생의 운수이기에 선(善)이 나오므로 성현의 세상이 되는 것이니라. (이중성의 천지개벽경 p32) 

 

@ 선천 영웅시대에는 죄로써 먹고살았으나 후천 성인시대에는 선으로써 먹고살리니, 죄로써 먹고사는 것이 장구하랴 선으로써 먹고사는 것이 장구하랴. 이제 후천중생으로 하여금 선으로써 먹고살 도수를 짜 놓았노라. (대순전경 p320)

 

@ 증산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세상사람들이 나의 도 문하에 '태을도인들이 나왔다'고 말들을 하면 태평천하한 세상이 되리라." 이어서 말씀하시기를 "지금은 태을도인으로 포태되는 운수이니 아동지세이니라. 그러므로 치성을 모실 때에는 관복을 벗고 헌배하라. 때가 되어 관을 쓰고 치성을 모시면 천하태평한 세상이 되리라." "나의 도문하에 태을도를 받드는 태을도인이 되는 그 날이 그 사람에게 후천의 생일날이 되어 한 살이 되느니라." (이중성의 천지개벽경 p195)  

===

 평생 같이할 꿈이 있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언제나 그리움을 나눌 이웃이 있는 사람은 행운의 사람입니다. 늘상 은혜로움을 주는 일이 있는 사람은 감사한 사람입니다. 내 마음이 천지부모님과 연결되어 천지부모님과 뜻을 함께 하면, 나에게 언제나 늘상 평생을 같이 할 꿈과 나눌 이웃과 할 일로 가득 차게 됩니다. 행복은 저멀리 서성거리고 있는 것이 아니고 내 옆에 머물러 있고, 행운은 저만치 떨어져 있는 것이 아니라 가까이 자리잡아 있고, 감사함은 무심히 외따로 서있는 것이 아니라 손길 맞잡아 더불어 있습니다. 태을도를 통해, 행복한 꿈을 같이 하시고, 고마운 이웃과 그리움을 나누시고, 감사한 일로 은혜로움을 주세요.

출처 : 태을도(太乙道) : 태을궁 용봉서신(太乙宮 龍鳳書信)
글쓴이 : 디딤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