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주와 태을주의통

천하사 운수를 잘 맞추라

태을세상 2024. 7. 24. 22:20

 평양발 대전란

일본발 천연두

군산발 급살병

 

 전 인류를 진멸지경으로 몰아넣는 군산발 급살병이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영원히 사는 길이냐 영원히 죽는 길이냐, 전 인류가 후천개벽기에 마주한 두 길입니다. 선천 상극의 금수세상이 마감되고 후천 상생의 태을세상이 도래하고 있습니다. 전 인류의 생사를 심판하는 후천개벽기에, 영생이냐 영멸이냐 생사존망이 결정나는 절대시간이 흐르고 있습니다. 인간의 독기와 살기가 묻은 이성으로 쌓아올린 기독교 현대문명의 빛과 그림자인 자유민주주의와 공산전체주의가 지구의 혈자리인 한반도에 유입되어, 미중패권과 남북대결의 극한점에서 북사도 전란과 남군산 병겁으로 폭발합니다. 남북에서 마주 터지는 병란병란인, 평양발 대전란과 일본발 천연두와 군산발 급살병입니다.

 

 천하에 법방이 없으면 천지의 주인이 오시고, 천하가 막장에 이르면 천명이 내리고, 천하가 도탄에 빠지면 도로써 건지고, 천하가 재앙에 처하면 나라가 선포됩니다. 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과 고수부님이 천지의 주인으로서 인간세상에 오시어, 천지공사와 신정공사로 태을도 대시국 건방설도 의통성업의 천지도수를 모사재천하시고, 단주를 이진산으로 재생신시켜 천지부모님의 천명을 받들어 태을도 대시국 건방설도 의통성업의 천지도수를 성사재인해 가도록 하셨습니다. 1995년 이진산 천명, 1998년 태을도 기두, 2016년 대시국 선포, 2024년 의통군 조직입니다. 증산종단의 총결론이 태을도요, 증산신앙의 총열매가 태을도인입니다. 이제 의통군에 참여해야 할 때입니다. 

 

■ 천하사 운수를 잘 맞추라

 

1. 죽을 때 살아서 영화 복록 누리자

 

나의 일은 남 죽을 때에 살자는 일이요남 사는 때에는 영화와 복록을 누리자는 일이니라. (대순전경 p341)

 

2. 천하사는 살고 죽는 두 길

 

@ 어떤 사람이 생식과 벽곡의 편리함을 말하니, 상제님 놀래어 가라사대 "천하사는 살고 죽는 두 길에 그치나니, 우리의 쉴  새없이 서두는 것은, 하루에 밥 세때 벌이로 먹고살려는 일이라. 이제 먹지 않기를 꾀하는 자 무슨 영위가 있으리요." (대순전경 p345) 

 

3. 영원히 사는 영원한 사업

 

@ 하루는 차경석에게 가라사대 "네가 영원히 살고자 할 진데 영원할 사업을 해두라. 그러면 네 영혼이라도 영원히 살 것이며, 영원한 일을 도모해 둠이 오직 영원히 사는 길이 되리로다." 하시었다 하니라. (정영규의 천지개벽경 pp272-273)

 

4. 천하사 운수를 잘 맞추라

 

@ 어떤 사람이 병세문에 '유천하지병자(有天下之病者)는 용천하지약(用天下之藥)이라야 궐병(厥病)이 내유(乃愈)'라는 구절의 뜻을 물은 대 가라사대 "천하사에 뜻하는 자 일을 이루지 못하여 병을 이루어 골수에 들어서 백약이 무효하다가 어디서 좋은 소식이 들리면 물약자효하나니 이 일을 이름이라. 운수를 맞추지 못한 자는 내종(內腫)을 이루리라." (대순전경 p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