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주와 태을주의통

[스크랩] 반기문과 통일외교

태을세상 2016. 6. 12. 21:54

 한반도에 남북통일(南北統一)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한반도의 실질적인 통일의 역사는 신라로부터 준비되었습니다. 진평왕이 삼한일통(三韓一統)의 기반을 닦고 선덕여왕과 김춘추와 김유신의 삼한일통의 맹약(盟約)이 삼한통일의 문을 열었습니다. 덕만공주 선덕여왕의 삼한일통의 통일선언에서 비롯된 신라의 통일대장정은 김춘추 태종무열왕를 거쳐 김법민 문무왕에 와서 이룩됩니다.

 

 대당연합에 부지런한 신라가 삼한일통에 성공했습니다. 대당연합에 게으른 고구려와 백제는 삼한일통에 실패했습니다. 통일은 이념력과 국방력과 외교력에 의해 결정됩니다. '지천하지세자(知天下之勢者)는 유천하지생기(有天下之生氣)'하고, '암천하지세자(暗天下之勢者)는 유천하지사기(有天下之死氣)'합니다. 철저한 이념무장과 확고한 국방력과 치밀한 외교력이 갖춰져야 통일시대를 열어갈 수 있습니다.

 

 남북통일은 삼한일통의 데쟈뷰이자 복사판입니다. 과거지사(過去之事)를 알면 래도지사(來到之事)를 안다고 했습니다. 신당(新唐) 군사동맹을 중심삼아, 당 고구려 백제 왜 등와의 외교관계를 통해 신라가 삼한일통을 완성했습니다. 선덕여왕의 앞을 내다보는 통일비젼과 김유신의 강력한 무력과 김춘추의 능수능란한 외교력이 삼합하여 삼한일통의 통일시대를 열었습니다. 김춘추의 삼한일통 통일외교가 반기문의 남북일통 통일외교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신라에 진평왕이 있었고 대한민국에 박정희가 있었습니다. 신라에 선덕여왕이 있었고 대한민국에 박근혜가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이 안보실장 김관진의 강력한 안보팀과 유엔사무총장 반기문의 외교팀 비탕으로 남북통일 선언을 했습니다. 한미(韓美) 군사동맹의 확고한 기반 하에서 미국 중국 러시아 일본 등과 주도면밀한 외교를 통해 남북일통 시대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한반도의 통일역사는 신라의 삼한일통 시대를 경험삼아 대한민국의 남북일통으로 완성됩니다. 신라는 최종적으로 당을 무력으로 밀어내면서 삼한일통을 이루었지만, 대한민국은 급살병으로 미국을 물러나게 하여 남북일통을 이룹니다. 시대가 사람을 부릅니다. 단주가 통할하는 태을도 천지공정의 통일한국 세계통일의 대장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출처 : 태을도(太乙道) : 태을궁 용봉서신(太乙宮 龍鳳書信)
글쓴이 : 디딤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