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도 대종장 대국민 메시지 19 : 마음을 바꾸라
태을도 대종장 대국민 메시지
마음을 바꾸라
2021. 12. 9 (음 11.6)
안녕하십니까. 여기는 태을도 대시국입니다.
1950년대 중반에 미국에서 소아마비가 대유행을 했습니다. 주로 어린아이들한테 발생했지만,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프랭클린 루스벨트는 30대인데도 불구하고 소아마비에 걸렸습니다.
소아마비 백신으로 수많은 환자를 구함
조너스 소크라는 의사가 각고의 노력 끝에 소아마비 백신을 개발했습니다. 1955년도에 개발된 소아마비 백신 덕분에, 원인도 제대로 알지 못하고 죽어가던 많은 소아마비 환자들이 목숨을 건졌습니다.
지구 역사상, 숱한 사람들의 목숨을 앗아간 치명적인 질병이 많았습니다. 제1차 세계대전 중에 발생한 스페인 독감은 수천만 명의 목숨을 앗아가기도 했습니다. 스페인 독감도 소아마비와 마찬가지로 백신이 개발되어, 무수히 죽어가는 사람들의 목숨을 구해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과 현대 의학기술
기독교 현대문명이 첨단적으로 발전시켜온 현대의학기술은, 천연두 백신을 개발해서 천연두를 근절시키기도 했습니다.
지금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팬데믹을 일으킨 코로나19 상황을 겪고 있습니다. 백신이 개발되어 1차 접종, 2차 접종에 이어 부스터 샷까지 하고 있습니다. 현대 최첨단의 의학기술로 조만간에 코로나19도 진정될 것입니다.
천연두 대발과 급살병 폭발
그렇지만 앞으로 더 치명적이고 위협적인 질병들이 계속해서 발생할 것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1970년도 후반기에 완전 정복을 선언했던 천연두가 대발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천연두가 대발하면 급살병이 폭발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앞에서 제가 언급드렸던 소아마비나 스페인 독감이나 천연두는 인간의 육신을 침범하는 질병입니다. 그렇지만 급살병은 인간의 육신뿐만 아니라 영혼까지도 침범해서, 영혼을 영원히 흩어버리는 인류 초유의 급성 질병입니다.
인간의 독기와 살기가 불러온 급살병
증산상제님께서는, 군산 개복에서 처음 시작하는 급살병은, 기존 서양의술이나 동양의술로는 치료할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인간의 독기와 살기가 불러온 급살병은, 대전란과 더불어서 폭발합니다.
기존 의술로는 어떻게 해볼 수 없는 인류 최후의 병겁입니다. 급살병은 마음심판입니다. 선천 오만 년 동안 상극지리에 따라 독기와 살기로 살아온, 상극의 선천인간을 대청소합니다.
마음을 심판해서 영혼을 영원히 흩어버린다
우리가 겪은 기존의 질병이 인간의 육신을 무력화시키고 황폐화시켜 죽음에 이르게 했다면, 급살병은 영혼을 흩어지게 하는 것입니다. 마음을 심판해서 영혼을 영원히 존재하지 못하게 하는, 인류 초유의 급살 괴질입니다.
인간의 육신을 무력화시키고 황폐화시키는 기존 질병은, 백신이나 기타 여러 치료법으로 치료할 수 있지만, 급살병은 오직 마음을 고치는데 달려있습니다. 상극으로 살아온 마음을 상생의 마음으로 바꿔야 살 수 있습니다.
마음 바꾸기가 죽기보다 어렵다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는, 독기와 살기로 살아온 상극의 금수세상이 마감되고 생기와 화기로 살아가는 상생의 태을세상이 열리는, 후천개벽기입니다,
마음이 관건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마음 바꾸기가 죽기보다 어렵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지만 죽기보다 어려운 그 마음을 바꿔야 급살병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마음심판 천심자선택 태을추수의 급살병입니다. 이제까지 인류가 듣지도 보지도 못한 인류 초유의 급살병입니다.
천하가 도탄에 빠지면 도로써 구해낸다
국민 여러분! 오늘 대국민 메시지 열아홉 번째 시간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급살병에 천하창생을 살리시기 위해서 이 세상에 오셨습니다. 천하가 도탄에 빠지면 도로써 구해낸다고 했습니다. 천하가 혼란에 휩싸이면 새로운 나라가 선포된다고 했습니다. 그 도가 태을도요, 그 도인이 태을도인이요, 그 법방이 태을주요, 그 나라가 대시국입니다.
마음을 상극에서 상생으로 돌려야 합니다. 독기와 살기를 풀어 없애 생기와 화기의 마음으로 바꿔야 합니다. 그래야 인류 초유의 급살병에서 살아남아 상생의 태을세상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마음 닦고 태을주를 읽어 독기와 살기를 풀어 없애야
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과 고수부님께서는, 전 세계 인류에게 마음을 바꾸라고 간곡하게 말씀하고 계십니다. 태을도를 만나서 부지런히 마음 닦고 태을주를 읽어 독기와 살기를 풀어 없애야 합니다.
급살병에 사느냐 죽느냐는 오직 마음에 달려있습니다. 마음 깊숙이 자리 잡은 독기와 살기를 풀어 없애서 생기와 화기의 마음으로 바꿔야 합니다.
국민 여러분! 마음을 바꿔야 인류 초유의 급살병에서 살 수 있음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대국민 메시지 열아홉 번째 시간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