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천지부모님을 모시고 천하를 경륜하려면
근본적인 이치라야 세상의 경위를 올바로 세울 수가 있고, 높은 차원의 시각이라야 세상의 중심을 똑바로 잡아나갈 수가 있습니다. 장삼이사들이 생각없이 떠드는 주변머리에 맛들리면 배가 산으로 가도 모릅니다. 생사를 넘어선 근본적인 이치라야 산 사람도 살리고 죽은 사람도 살리고, 영원을 향하는 높은 차원의 시각이라야 어제가 살아나 오늘도 생명력이 있고 내일도 생명력이 있습니다.
천지부모님의 겉모습만 보면 근본적인 이치로 나아가지 못합니다. 천지부모님의 손가락만 보면 높은 차원의 시각을 가질 수 없습니다. 급살병이 왜 올 수 밖에 없는지 깊이 깊이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결국은 마음의 문제입니다. 심중의 직통길을 찾아 내 마음과 천지부모님의 마음이 만나야, 근본적인 이치와 높은 차원의 시각으로 과거를 살펴 현실을 보고 내일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진리의 길에서는 깨달은 이치만큼 목숨을 걸고, 구도의 길에서는 확신의 시각만큼 생명을 바칩니다. 태을은 이치 중에 가장 근본적인 이치요, 시각 중에 가장 높은 차원의 시각입니다. 태을일통의 태을세상이 도래하고 있습니다. 태을의 이치를 정확히 알고 태을의 시각을 명실상부하게 가져야, 마음심판 천심자선택 태을추수의 급살병을 극복하고 지심대도술의 태을세상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천지부모님을 모시고 마음으로 태을을 용사하는 지심대도술의 태을세상이 열리고 있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지금은 태을도인으로 포태되는 아동의 운수이니, 태을도를 받드는 태을도인이 되는 그날이 그 사람의 후천인생에서 한 살이 되느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태을도를 통해 태을의 이치에 눈을 떠서 태을의 시각을 가지고 천하를 경륜하는 태을도인이 많이 나오기를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