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증산의 제자교육

[스크랩] 중국의 대중화에 협조하는 문재인의 역천

태을세상 2017. 12. 12. 14:49

 증산상제님은 중국 대중화시대를 마감하고 대한민국 대중화시대를 여는 천지공사를 보셨습니다. 이승만이 건국한 대한민국에 세계일가통일정권 대시국이 들어서게 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세계상등국이 되도록 하셨습니다. 증산상제님은 한반도 역대왕조의 중국 사대주의를 완전히 청산하고자, 일본에 일시적으로 천하통일지기와 일월대명지기를 붙여 중국에서 조선을 분리하여 개명시킨 다음에, 미군정을 거쳐 대한민국을 건국시켜 미국의 문물을 받아들여 중국을 뛰어넘는 대시국 대중화시대를 준비하도록 하셨습니다. 탈아입국의 선진국 일본을 통해 서방 문명세계로 나가게 하신 것입니다.  

 

 중국은 공산당 일당독재를 통해 당나라시대의 화려했던 대중화의 꿈을 실현시키고자, 한미일 안보동맹을 깨고 북중러 안보동맹을 통해 한반도를 중국의 조공국가로 만들려는 속국외교정책과, 아시아를 넘어 유럽으로 진출하는 일대일로 경제개발정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는 중국 공산당이 과거 소련 공산당을 대체하여 미국 중심의 민주주의 세계질서를  중국 중심의 공산주의 세계질서로 편입시키려는 대국굴기 정책을 노골적으로 펴고 있습니다. 북조선의 핵무장과 남조선 종북세력을 통한 대한민국 적화전략은 중국의 지원과 러시아의 묵인하래 집요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중국 대중화에 협조하는 문재인 친중종복정책은 증산상제님 천지공사에 역천하는 반란입니다. 유엔이 의결한 한반도에서의 유일한 합벙정부인 대한민국의 정통성과 정체성을 부정하고, 북한 공산주의자들에 의해 왜곡된 민족개념에 물들어 반미반일 무력투쟁노선을 한반도의 정통성과 정체성으로 삼아, 북한중심의 한반도 통일정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증산상제님이 청나라 광서제에서 중국의 황제운이 끝나도록 하셨는데 시진핑은 이를 부활하려 하고 있고, 조선의 중국 사대주의를 경계하셨는데 중국과 북한의 대남 적화공세에 부응하여 대한민국을 해체하여 과거로 회귀하려 합니다.   

 

 1948년 건국된 대한민국이 최대의 위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박근혜로 대표되는 반공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중심세력은 2016년 촛불폭동 탄핵반란으로 정권을 장악한 문재인 종북친중세력에 의해 하나하나 제거되고 있습니다. 1948년 평양에서 김구와 김일성이 합의한 북한 공산당 주도의 남북통일 구상이 남북연방제란 이름으로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3대 역천 반란세력에 의해 구체화되고 있습니다. 전대협 한총련 출신의 민주투쟁 민족해방 남조선혁명 김일성주의세력이 장악한 문재인 정권은 국정원을 무력화시키고 주한미군을 철수시켜 대한민국을 끝장내려합니다. 

 

 달도 차면 기운다고 했습니다. 해원의 과정이 끝나면 순식간에 정리되고 맙니다. 역천의 죄가 엄중하면 할수록 그 후과는 혹독할 수 밖에 없습니다. 길화개길실 흉화개흉실입니다. 금강산 겁기가 남북 공산주의자들에 의해 마지막 극성을 부리고 있습니다. 증산상제님이 소련 공산당에 붙인 금강산 겁기가 중국을 붉게 물들이고 김일성이 북조선을 일시적으로 불범점령하는 사태까지 이르러, 그 여기가 남조선 전라도를 근거지로 창궐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의통기지를 없애려는 문재인의 공개적인 역천과 반란은 결국 들켜 엄히 다스려질 것입니다. 병란병란의 천하동변이 목전에 닥쳤습니다.

출처 : 태을도(太乙道) 천지공정(天地公庭)
글쓴이 : 디딤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