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봉광장

[스크랩] (독후감) 태을도인과 태평천하를 읽고

태을세상 2017. 10. 30. 12:31

태을도인과 태평천하를 읽고

 

상제님의 천지공사를 거쳐 고수부님의 신정공사를 통해 세상의 모든 일들이 도수에 맞추어 돌아가고 있습니다.

세운의 급박함에 맞추어 도운의 추수운수도 급박하게 돌아가는 것을 느끼게 하는 현실 앞에서 천지부모님의 천명 받으신 이훈오 태을도 대종장님의 천명을 받들어 천지부모님의 마음과 태을을 깨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6분의 태을도인들의 도훈집으로 15년 태을도 속육임의 출발과 16년 대한민국을 태을도 대시국의 선포로 접수한 상태에서 속육임들의 철저한 마음공부와 깨침을 전하는 뜻깊은 도훈집입니다.

 

상제님께서 태을도인이 나오면 태평천하한 세상이 된다고 하였습니다.

성사재인의 단주수명입니다.

단주수명자의 가르침을 받아 천지부모님의 마음을 배우고 실천하는 분들이 태을도인들입니다.

천지부모님과 같은 성인중의 성인 대인중의 대인이 되는 것이 태을도이며 천지부모님의 마음 씀과 태을의 무한한 사랑을 가정에서 실천하고 직장과 사회에서 실천하며 느끼고 깨친 심정을 도훈에 실어 진솔함과 마음의 중요성을 깨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상제님 고수부님의 마음을 닮은 도자이며 시천자입니다.

천지부모님과 같은 마음을 가진 분이 한분만 있어도 세상이 행복해 질것입니다.

천지부모님의 마음을 가진 분이 지금은 많이 되지 않지만 천지부모님의 마음을 배우고 닦아 많은 사람들이 태을도인이 된다면 그때에는 상제님, 고수부님 마음을 가진 분들이 많아지고 그 분들이 나오면 당연히 태평천하한 세상이 될 수밖에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개벽과 도통이 아니고 후천의 자리 욕심을 내면 신명들이 절대로 잘 되게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만약 본인들이 상제님, 고수부님이라면 생각해 보십시오.

나를 믿고 잘 따르는 종복을 위해 잘 되게 해 줄 것인지?

마음은 안 고치고 후천 천자나 왕후장상을 꿈꾸는 자식에게 잘 되게 해 것인지?

마음을 고치고 참회를 하여 천지부모님의 마음을 배우고 천주의 품성을 회복해 태을을 무한한 사랑을 깨쳐 내 가정과 직장 사회 속에서 실천을 하여 안돈 시켜 나가는 자식을 잘 되게 해 줄 것인지?

 

도는 마음을 보고 마음을 전해 주는 것입니다.

마음이 나를 닮아 있어야 도를 전해 주어도 천하를 위해 잘 펼 수 있고 또, 후천 오만년까지 이어질 수가 있는 것입니다.

선천의 방식이 아닙니다. 선천에는 가정 버리고, 부모 버리고, 조상도 모른 채 하며 도를 닦아 한계가 있어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후천의 도를 추구하고 닦아야 합니다.

내 가정 내 부모 내 형제 내 조상님을 잘 모시고 인정을 받고 난 뒤 직장과 사회 속에서 진리의 사랑을 실천하는 태을도인이 후천 대시국을 건설하고 다스려 나가야 진정한 태평천하한 세상이 될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출처 : 태을도(太乙道) 대시국(大時國)
글쓴이 : 마중물(忠日)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