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태을도 신년사 : 대시국의 새 역사를 창조하는 주역이 되자
대시국 세계일가통일정권의 새 역사를 창조하는 주역이 되자
정유(丁酉)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천운은 어김없이 도수 따라 전개되고, 지운은 빈틈없이 운수 따라 흘러가고, 세운은 틀림없이 인사 따라 현실화됩니다. 급살병의 시대에, 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과 고수부님의 은혜와 사랑이 전 세계 모든 이들에게 전해져서, 태을도를 만나 천지부모님의 가르침을 받아 태을도인으로 재생신되기를 바랍니다. 독기와 살기로 살아가는 상극인간에서 생기와 화기로 살아가는 상생인간으로 재탄생되어, 동물의 성정을 뛰어넘은 진리의 사랑을 실천하여, 상극의 원망과 증오를 버리고 상생의 사랑과 용서를 베풀어 나가는 한 해가 되기를, 두 손 모아 간절히 축원드립니다.
미증유의 급살병이 도래하고 있습니다. 도수에 맞추어야 하고, 운수를 같이 해야 하고, 인사를 함께 해야 합니다. 지금은 급살병으로 선천 오만 년 동안 독기와 살기에 오염되어 윤회환생해온 인간의 영혼이 심판받는 때입니다. 태을도를 만나 마음 닦고 태을주를 읽어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천주의 품성을 되찾고 태을신성과 생명력을 회복한, 시천주 봉태을 하는 상생인간 태을도인으로 재생신되지 않으면, 급살병에 걸려 영혼이 영원히 흩어지고 맙니다. 태을로 원시반본하는 후천개벽기에 영생하는 유일한 길은, 원시반본의 도이자 후천개벽의 도인 태을도를 만나 태을도인이 되는 길 밖에 없습니다.
도가 있어야 도탄에 빠진 천하창생을 살리고, 나라가 있어야 도탄에 빠진 천하창생을 담을 수 있습니다. 이제까지 상생세상을 온전히 열어갈 수신 제가 치국 평천하의 도(道)와 국(國)이 없었기에, 상생의 방법으로 수신 제가 치국 평천하가 제대로 되지 못했습니다. 태을도는 도 중의 도요, 대시국은 국 중의 국입니다. 천지부모님께서는 태을도로 천하창생을 살리고 대시국으로 천하창생을 담는 건방설도의 천지공사와 신정공사를 보셨습니다. 단주가 성사재인하는 태을도 대시국 도제천하 의통성업입니다. 2016년 12월 21일 동지에 천명을 받들어 세계일가통일정권인 대시국을 선포하였습니다. 태을도의 나라 대시도국입니다.
삼생의 인연과 조상의 인연으로 천지부모님을 만나 태을도에 입도하게 됩니다. 정유년에는 조상의 알음귀를 받아 삼생의 인연을 찾아 태을도와 인연되어 대시도국 도민(道民)인 태을도인이 되는 소중한 기회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세월은 무심히 내 앞을 지나가는 것 같지만, 역사 속에 불멸의 자취를 남길 천명자를 찾고 있습니다. 태을도 대시국으로, 상극의 분단시대가 마감되고 상생의 통일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한반도 통일은 세계통일이요 삼계통일입니다. 태을궁 태을시대에, 대한민국을 중심으로 한 태을일맥으로 태을일통하는 세계일가 삼계일가의 태을도 대시국 시대가 펼쳐지게 됩니다.
천지부모님께서는 새 시대 새 운수를 온몸으로 짊어지고 갈 새 사람을 기다리고 계십니다. 병란병란(兵亂病亂)이 아울러 발생하는 천하동변의 급살병 운수를 앞두고, 2016년 12월 12일 신도(神道)로써 대한민국을 접수하여 의통정부를 구성하고 대시국을 선포하였습니다. 이로써 세운을 통할하여 도운을 주재하여 대한민국 시대에서 대시도국 시대로 대전환을 하였습니다. 순결한 마음으로 성경신을 다해, 태을도 대시국 세계일가통일정권의 새 역사를 창조하는 주역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태을도 도제천하 의통성업의 천명을 받들어, 태을도 대시국 건방설도의 천지공정에 참여하는 태을도인이 많이 나오기를 기원합니다.
대시(大時) 2년 음력 1월 1일
천원(天元) 117년 음력 1월 1일
서기(西紀) 2017년 양력 1월 28일
태을도 대종장, 진산 이훈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