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태을도 태을주, 방방곡곡 훔리함리
1. 군산 개복 급살병
@ 어느날 공사를 보시며 가라사대 "이후에 병겁이 침입할 때 군산 개복에서 시발하여 폭발처로부터 이레동안 뱅뱅 돌다가 서북으로 펄쩍 튕기면 급하기 이를 바 없으리라. 이 나라를 49일 동안 싹 쓸고 외국으로 건너가서 전 세계를 3년 동안 쓸어버릴 것이니라." (정영규의 천지개벽경 p327)
2. 천하에 태을주 읽는 소리
@ 하루는 증산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후천선경세상에는 태을주가 천지에서 가장 지존한 존재요 영세무궁토록 읽어야 하는 것이 되리니, 집집 마을마다 모두 태을주 읽는 소리로 가득 찰 것이요, 학교마다 태을주를 읽게 되어 천하에 태을주 읽는 소리가 가득 하리라." 하시니라. (이중성의 천지개벽경 p434)
3. 방방곡곡 태을주 읽는 소리
@ 증산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태을주(太乙呪)이니라. 병이 다가오면 천하사람들이 모두 이 주문을 읽어 생명을 구하느니라. 때가 되면 천하 방방곡곡에서 태을주 읽는 소리가 들리리라." (이중성의 천지개벽경 p189)
4. 마음 닦고 태을주 읽어, 생명살려 통일해라
@ 대선생께서 말씀하시기를 "때가 오면, 천하에 큰 병이 발생하여 인간세상이 가히 전멸하리라. 너희들은 마음을 닦고 태을주를 읽어 생명을 살려 통일해야 하느니라." 제자가 여쭙기를 "세상에 전해오는 말에 '백 명의 조상중에 한 명의 후손이 산다'는 말이 있고, '전쟁도 아니고 굶주림도 아닌 데 길에 시체가 쌓여있다'는 말도 있고, '병으로 만 명이 죽으면 굶주림으로 천 명이 죽고 전쟁으로 백 명이 죽는다'는 말도 있는 데, 그 말들이 이를 두고 하는 것이나이까."
대선생께서 이르시기를 "선천에 악업이 쌓여 그 절정에 이르러서는, 천하의 병을 양산하야 마침내 괴질이 되느니라. 봄 여름에는 병이 없다가, 봄 여름의 마지막에 이르러 가을로 절기가 바뀔 때에 병세가 발작하나니, 바야흐로 천지의 대운이 큰 가을의 운수에 접어들었느니라. 천지의 일 원(一元)이 가을운수를 당하야, 선천의 마지막에 가을운수가 이르러 큰 병이 대발하고, 선천의 여러 악이 천하의 큰 난리를 만들어내나니, 큰 난리 끝에 큰 병이 대발하야 전 세계에 퍼지면, 피할 방도가 없으며 치료할 약도 없으리라." (이중성의 천지개벽경 pp230-231)
5. 태을도인이 되는 그날 후천의 생일날
@ 증산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의 도 문하에 혈심자 한 사람만 있으면 내 일은 이루어지느니라." 증산상제님께서 이르시기를 "세상사람들이 나의 도 문하에 '태을도인들이 나왔다'고 말들을 하면, 태평천하한 세상이 되리라." 이어서 말씀하시기를 "지금은 태을도인으로 포태되는 운수이니 아동지세이니라. 그러므로 치성을 모실 때에는 관복을 벗고 헌배하라. 때가 되어 관을 쓰고 치성을 모시면 천하태평한 세상이 되리라. 나의 도 문하에 태을도를 받드는 태을도인이 되는 그날이, 그 사람의 후천인생에서 한 살이 되느니라." (이중성의 천지개벽경 p195)
===
상생운수에 따라 태을궁 지심대도술의 태을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태을도 태을도인의 후천인생입니다. 마음심판 천심자선택 태을추수의 급살병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천지부모님에 의해 태을도의 생명길이 나왔습니다. 태을도의 생명줄을 꼭 잡고, 마음 닦고 태을주를 읽어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천심을 되찾고 태을을 밝혀 태을맥을 붙여야, 급살병에서 살 수 있습니다. 태을도를 받들어 태을도인이 되는 그날이 후천의 생일날입니다.
가족사랑 이웃사랑 태을도요, 진리사랑 인간사랑 태을도입니다. 마음에 먹줄을 잡혀, 독기와 살기의 사람은 대청소하고 태을을 회수하여 영혼을 영원히 흩어버리고, 생기와 화기의 사람은 선택되어 태을을 추수하여 영혼을 영생하게 합니다. 태을도를 만나, 마음닦고 태을주를 읽어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동물의 성정을 뛰어넘은 진리의 사랑을 해야, 급살병에 살아남는 천지부모님의 사람이 됩니다. 급살병이 다가오면, '훔치! 훔치!' 태을주 읽는 소리가 천하만방 방방곡곡으로 ' 흘러넘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