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봉서실(龍鳳書室)
[스크랩] 천지부모님의 부름에 응답하라
태을세상
2016. 1. 29. 21:14
상극의 구시대가 마감되고 상생의 신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상극인간이 퇴출되고 상생인간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증산상제님이 공사보시고 고수부님이 감리하시고 단주가 성사재인하는 천지도수 따라 상극의 검은 구름이 걷히고 상생의 밝은 태양이 비추고 있습니다. 천지부모님께서는 천하창생들에게 상생의 생명길을 따라 상생인간으로 재생신되어 급살병을 극복하고 상생세상으로 넘어오라고 손짓하고 계십니다.
태을은 영혼의 고향이요 생명의 뿌리입니다. 독기와 살기가 태을을 고갈시키고 태을맥을 떨어지게 했습니다. 태을이 고갈되고 태을맥이 떨어지면 생명의 뿌리가 말라서 영혼이 흩어지게 됩니다. 선천상극의 말기에 이르러 독기와 살기가 극에 달해 척과 살이 만들어낸 급살병으로 전 인류는 진멸지경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천지부모님께서는 태을궁의 천지대신문을 열고 상생의 생명길인 태을도를 내주셨습니다. 지금은 태을도인으로 포태되는 아동의 운수로서, 태을도를 받드는 태을도인이 되는 그날이 후천의 생일날입니다.
마음을 심판하여 천심자를 골라 태을을 추수하는 급살병입니다. 천지부모님으로부터 전해지는 '단주수명 태을주'의 시천맥과 태을맥을 이어 마음일통 태을일통합니다. 운수는 가까이 오고 도는 멀리간다고 했습니다. 마음닦고 태을주를 읽혀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마음속에 받아나온 시천 태을을 밝혀 시천맥과 태을맥을 이어 시천주 봉태을의 태을도인으로 재생신시켜. 천하창생을 급살병에서 살려내려는 천지부모님의 부름에 응답해야 합니다.
출처 : 태을도(太乙道) : 태을궁 용봉서신(太乙宮 龍鳳書信)
글쓴이 : 디딤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