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통성업 준비

[스크랩] 인식과 실천

태을세상 2015. 9. 14. 19:32

@ 대선생께서 말씀하시기를 "때가 오면, 천하에 큰 병이 발생하여 인간세상이 가히 전멸하리라. 너희들은 마음을 닦고 태을주를 읽어 생명을 살려 통일해야 하느니라." 제자가 여쭙기를 "세상에 전해오는 말에 '백 명의 조상중에 한 명의 후손이 산다'는 말이 있고, '전쟁도 아니고 굶주림도 아닌 데 길에 시체가 쌓여있다'는 말도 있고, '병으로 만 명이 죽으면 굶주림으로 천 명이 죽고 전쟁으로 백 명이 죽는다'는 말도 있는 데, 그 말들이 이를 두고 하는 것이나이까."  

 대선생께서 이르시기를 "선천에 악업이 쌓여 그 절정에 이르러서는, 천하의 병을 양산하야 마침내 괴질이 되느니라. 봄 여름에는 병이 없다가, 봄 여름의 마지막에 이르러 가을로 절기가 바뀔 때에 병세가 발작하나니, 바야흐로 천지의 대운이 큰 가을의 운수에 접어들었느니라. 천지의 일 원(一元)이 가을운수를 당하야, 선천의 마지막에 가을운수가 이르러 큰 병이 대발하고, 선천의 여러 악이 천하의 큰 난리를 만들어내나니, 큰 난리 끝에 큰 병이 대발하야 전 세계에 퍼지면, 피할 방도가 없으며 치료할 약도 없으리라." (이중성의 천지개벽경 pp230-231) 

===

 정확한 인식은 올바른 실천을 위한 전제조건입니다. 정확히 사실을 파악하고 실체를 알아야만 실천할 이유와 행동할 힘이 나는 것입니다. 천지부모님이 이 세상에 오신 것은 상극시대를 상생시대로 바꿔 인존시대를 여는 것입니다. 상극시대가 상생시대로 바뀌는 과정에서 반드시 급살병이 발발합니다.

 

 독기와 살기에 가려졌던 인간의 참모습과 진면목을 찾으려면 급살병의 병목을 반드시 통과해야 합니다. 급살병은 상극인간을 상생인간으로 재생신시키는 인간개조를 통해 인간완성을 이루기 위한 필수불가결한 자연섭리입니다. 독기와 살기로 점철되어왔던 상극시대의 적폐가 상극과 상생이 교차되는 후천개벽기에 급살병으로 터지는 것입니다.

출처 : 태을도(太乙道) : 태을궁 용봉서신(太乙宮 龍鳳書信)
글쓴이 : 디딤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