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통성업 준비

[스크랩] 사랑 용서 상생의 마지막 경주

태을세상 2015. 6. 14. 16:14

 사랑 용서 상생이 수단인 자는 마지막에 미움과 증오로 바뀝니다. 시점과 장소를 정해서 사랑 용서상생을 하기 때문입니다. 사랑 용서 상생이 목적인 자는 마지막까지 사랑 용서 상생을 유지합니다. 시점과 장소를 떠나서 사랑 용서 상생을 하기 때문입니다. 시천주 봉태을하는 인간의 근본을 알고 중심을 확고히 하면 사랑 용서 상생이 수단이 되지 않습니다. 사랑 용서 상생은 내가 시천주 봉태을하여 남이 내 몸과 같음을 알 때 가능한 것입니다.

 

 혁명은 사랑 용서 상생조차도 수단으로 이용하는 웅패의 술입니다. 선천 금수대도술의 한계입니다. 유불선서도와 동학에 기초한 사랑 용서 상생은 진리와 생명의 근본과 정확하게 연결되지 않았기 때문에 재민혁세의 수단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사랑과 용서를 잘못 전한 예수의 한계요, 상생의 동학을 잘못 가르치고 이해한 최수운과 전봉준의 한계입니다. 하느님과 상제님을 내세워 사랑 용서 상생으로 혁명을 꾀하고자한 동서양을 대표하는 혁명가가 예수요 전봉준입니다. 예수와 전봉준에게는 인간으로 있을 때 상제님으로부터 사명기가 내리지 않았습니다. 재민혁세의 혁명가였기 때문입니다. 다만 전봉준만 죽어서 자신이 행한 사랑과 용서의 한계를 알고 참회하고 반성했기에, 사후에 증산상제님으로부터 혈식천주도덕군자를 이끄는 남조선배의 도사공으로 임명되어 사명기를 받은 것입니다. 

 

 근본을 알면 조건이 없습니다. 중심을 깨치면 거래가 없습니다. 상극은 조건을 달고 거래를 앞세웁니다. 자신의 이익과 타산을 먼저 챙겨야 하기 때문입니다. 진리와 생명의 근본과 증심을 모르는 사람은, 타인이 자신이 인내하는 용서 상생의 한계를 벗어나면, 자신이 베푼 사랑 용서 상생의 깊이와 양만큼 처절한 복수와 앙갚음을 합니다. 사랑 용서 상생이 또다른 상극의 무기가 됩니다. 군신인 여호아를 하느님으로 받드는 서양 기독교의 한계가 그것입니다. 후천개벽을 내세운 동학의 한계도 마찬가지입니다. 수운의 동학은 증산상제님으로부터 천명을 받아 겉으로는 상생이었지만, 안으로는 불순하고 밖으로만 꾸며대었기 때문에 명실상부한 상생이 되지 못하였습니다. 상생를 베푸는 인내의 한계를 지나면 상생의 인내만큼 폭력과 살상을 일삼는 무기로 전락하고 맙니다. 동학혁명이 그래서 실패했습니다.  

 

 근본을 처절히 깨닫지 못하면 사랑 용서 상생에도 한계가 있습니다. 중심을 치열하게 자각하지 못하면 사랑 용서 상생에도 문턱이 있습니다. 마음이 관건이고 시천이 중심이고 태을이 핵심입니다. 진리와 생명의 근본과 중심과 통한 사랑 용서 상생은 한계가 없고 경계가 없습니다. 상극은 유극이지만 상생은 무극입니다. 시천주 봉태을하는 무극과 통하지 않는 사랑 용서 상생은, 끝까지 내 편이 되지 않으면 미음과 증오로 변하고, 시천주 봉태을하는 무극과 일치하지 않는 사랑 용서 상생은, 마지막까지 설득되지 않으면 응징과 복수로 변합니다. 선천상극시대를 풍미한 유불선서도의 사랑 용서의 역사요, 조선시대를 격동시킨 동학의 상생의 역사입니다.

 

 현생인류는 선천 오만 년 동안 유불선서도의 온갖 종교를 지어 사랑 용서의 경주를 해왔습니다. 유불선서도가 조선에 모여든 선천말기에는 증산상제님으로부터 천명을 받은 수운의 동학을 동해 상생의 달리기를 해왔습니다. 유불선서도와 동학이 천명과 신교를 제대로 받들지 못했기 때문에,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로 용도폐기되어 그 진액을 뽑아모아 무극대도 태을도가 나왔습니다. 진리의 근본자리와 생명의 중심자리를 깨쳐 알아야, 사랑 용서 상생이 근본과 중심으로부터 나오고 근본과 중심자리로 수렴됩니다. 사랑 용서 상생을 올바로 자리매김하는 진리와 생명의 근본자리요 중심자리가 인간의 마음속에 받아나온 시천과 태을입니다. 인간은 누구나 무극대도 태을도를 닦아, 사랑 용서 상생의 근본자리이자 중심자리인 시천 태을을 마음속에 받아나온 시천주 봉태을하는 태을도인입니다.

 

 지금은 선천의 진리와 생명이 태을도로 원시반본하고, 선천의 인간과 신명이 태을도인으로 원시반본하는 후천개벽기입니다. 삼계의 주재자이신 증산상제님에 의해, 사랑 용서 상생이 비롯되는 진리와 생명의 중심자리 근본자리가 밝혀졌습니다. 사랑 용서 상생이 비롯되는 진리와 생명의 중심자리요 근본자리가 태을도의 시천주 봉태을입니다. 태을도는 선천 상극지리의 독기와 살기에 오염된 천하창생들에게 사랑 용서 상생이 비롯되는 진리와 생명의 근본자리와 중심자리를 찾아줘, 진정한 사랑 용서 상생을 완성시키는 도제천하 의통성업의 길이며, 천하창생들을 사랑 용서 상생이 비롯되는 진리와 생명의 근본자리 중심자리인 시천주 봉태을에 서게 하는 근본의 도요 중심의 도입니다.

 

 후천상생의 인존시대는, 인간들이 천지부모님의 가르침을 받아 진리와 생명의 근본자리와 중심자리를 사랑 용서 상생으로 체화하고 용사하여 이룩되는 것입니다. 사랑 용서 상생의 인존생활을 하려면, 무극대도 태을도를 통해 진리와 생명의 근본을 정확히 잡고 중심에 확고히 서야 합니다. 인간의 마음을 뜯어고치고 인간의 행실을 바꿔 인간다운 인간으로 개조하여, 인간이 명실상부한 사랑 용서 상생의 중심에 서게 하는 급살병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일찍이 현존인류가 경험하지 못한 초유의 급성 괴질입니다. 인간의 마음을 심판하여 시천주 봉태을하는 진리와 생명의 근본자리 중심자리를 되찾아주는 급살병입니다. 급살병의 병목을 무사히 넘어가려면, 태을도를 만나 사랑 용서 상생이 비롯되는 인간마음 속의 시천 태을을 밝혀 시천주 봉태을하는 태을도인으로 재생신되어야 합니다.

 

 지금은 태을도인으로 포태되는 아동의 운수이기에, 태을도를 받드는 태을도인이 되는 그날이 후천의 생일날입니다. 태을도를 만나 부지런히 마음닦고 태을주를 읽어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마음속에 받아나온 시천 태을을 밝혀 천주의 품성을 회복하고 태을신성과 태을생명력을 되찾은 태을도인이라야, 진정한 사랑 용서 상생을 실천하여 세계일가통일정권을 세울 수 있습니다. 지금은 인간의 마음따라 사랑 용서 상생을 마지막으로 경주시켜, 자신이 실천한 결과를 스스로 추수하게 하는 급살병의 병목입니다.  

출처 : 태을도(太乙道) : 태을궁 용봉서신(太乙宮 龍鳳書信)
글쓴이 : 디딤돌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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