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인존시대를 열어갈 인연을 기다리며
인존시대가 본격적으로 열리려 합니다. 인간이 신으로서 인존신이 되어 천지를 주재하는 인존시대입니다. 상극시대를 이어온 천존과 지존시대를 마감하고 상생시대를 이끌고 나갈 인존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인존시대의 표본은 증산상제님이십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인간세상에 오시어 인간으로서의 온갖 형극의 과정을 극복하시어 인간본래의 진면목을 찾아 상극의 굴레를 벗어던지고 상생의 새 옷으로 갈아입으셨습니다.
천하창생의 어머니인 고수부님께서 증산상제님이 보여주신 인존의 실체를 확인하고 증언해주셨습니다. 우리 증산산앙인들은 증산상제님이 밝혀주셨고 고수부님이 감정하여주시고 단주가 개척해나가는 인존시대를 여는 인존신의 길을 걸어가야 합니다. 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과 고수부님이 전지전능하고 무소불위한 인간 본연의 능력을 찾아 발휘하신 것처럼, 증산신앙인들은 단주를 따라 천지부모님이 가르쳐주신 인존신의 길을 배워가야 합니다.
천지부모님이 선포하신 인존시대요 단주수명의 인존시대입니다. 천지부모님을 모시고 단주를 뒤따라 증산신앙인들이 앞장서 걸어가야 할 인존시대입니다. 태을도는 인존의 도요, 태을도인의 길은 인존시대의 길입니다. 천지부모님께서는 태을도 인존시대를 삼계에 선포하셨기에, 천하창생들은 태을도를 닦아 인존신이 되어야 후천상생의 인존시대를 열어갈 수 있습니다. 증산신앙인들은 이제 지난 100년 동안의 증산신앙의 결론인, 인존의 도인 태을도를 만나 인존신인 태을도인이 되어야 합니다.
태을궁 인존시대가 개막되었습니다. 태을도를 닦아 태을궁으로 원시반본하는 후천개벽시대에 태을도 인존시대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인존시대는 내가 철저히 나되는 시대입니다. 천지의 열매는 인간이기에, 내가 나되는 사람만 추수합니다. 내가 나되지 않고는 급살병에 추풍낙엽처럼 떨어지고 맙니다. 삼계가 내 마음속에 펼쳐지고 신명이 내 마음속에 오고가고 천하창생이 내 마음속에 감응하는 지심대도술의 인존시대입니다. 인간이 문제요 마음이 문제입니다. 시천이 중심이요 태을이 핵심입니다.
인존시대로 향하는 천지의 운수를 잘 받아야 합니다. 천지부모님께서는 인존시대를 열어갈 인연을 기다리고 계십니다. 천지부모님과 함께하는 태을도의 마음줄을 꼭 잡고, 부지런히 마음닦고 태을주를 읽어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마음속의 시천과 태을을 밝혀 천주의 품성을 되찾고 태을신성과 태을생명력을 회복하여 시천주 봉태을하는 태을도인이 되어야, 급살병의 병목을 극복하고 태을궁 인존시대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나를 완성하여 구원하는 것이요, 내가 나를 홀로세워 살려내는 것입니다.
2015년 새해를 맞았습니다. 운수 돌아닿는 대로 새 기틀이 열린다고 했습니다. 천지부모님의 은혜로 심성이 깨어난 증산신앙인들이 지난 증산종단 100년 동안의 허망한 개벽과 도통신앙의 유치함을 깨닫고 하나둘 심법신앙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천지부모님께서는 태을도를 통해, 내가 나를 믿고 내가 나를 찾아 내가 내 마음을 닦아 시천 태을을 밝혀 후천의 새사람인 태을도인으로 재생신되는 증산신앙인들을 기다리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