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스크랩] 제12차 태을주 수꾸지 수련회를 마치며

태을세상 2014. 7. 14. 10:53

 태을도인 여러분! 21일간의 태을주 수꾸지 수련회를 모두 마칩니다. 6월 22일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된 제12차 태을주 수꾸지 수련회에 동참해 주신 태을도인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특히 일찍 찾아온 무더운 날씨와 바쁜 생활속에서도 시간을 내어 마음을 모아주신 태을도인 여러분들의 정성에 고마움을 보냅니다. 태을도인들이 21일동안 태을주 수꾸지 수련회를 통해 한 발 두 발 내디딘 태을주 수련의 결과가, 천하창생들의 무의식을 움직여 태을도와의 인연을 만들어낼 것입니다.

 

 천심자를 가려 태을을 결실하는 급살병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천주의 성품을 잊어버려 천심이 사라지면 상생의 인간종자로서 열매맺지 못합니다. 태을이 고갈되고 태을맥이 떨어지면 죽습니다. 독기와 살기로 인해 마음속에 받아나온 시천이 잊혀지고 태을이 고갈돼 태을맥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천지부모님이신 증산상제님과 고수부님께서는 태을궁의 천지대신문을 열고, 태을도를 통해 천하창생들의 마음속에 받아나온 시천 태을을 밝히고 태을맥을 이어주시기 위해, 인간세상에 오셨습니다.

 

 부지런히 마음닦아 천심을 회복하고 태을주를 읽어 태을을 밝혀야 합니다. 태을궁 태을시대에 시천주 봉태을의 태을도인으로 재생신되어 태을궁으로 원시반본해야 합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한 사람만 있어도 내 일은 되느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고수부님께서는 "올바른 줄 하나만 추켜들면 다 오느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 태을도인들 모두, 천지부모님의 마음과 함께하는 올바른 줄 태을도의 마음줄을 잘 잡고, 천지부모님이 인정하는 그 한 사람 한 사람이 되시기를, 두 손 모아 축원드립니다.  

 

천원(天元) 114년 갑오(甲午) 음력 6월 17일

서기(西紀) 2014년 양력 7월 13일 

태을도 대종장

 

출처 : 태을도(太乙道) : 태을궁 용봉서신(太乙宮 龍鳳書信)
글쓴이 : 디딤돌 원글보기
메모 :